유산균까지 초이스한 '초이스넛' 홈쇼핑 첫선

입력 2015-11-09 16:32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견과류. 비타민 E가 풍부해 노화방지는 물론, 콜레스테롤과 혈당까지 조절하는 이 영양간식을 매일 신선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애드웰스(대표 김풍승)가 오는 1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할 초이스넛(Choice nut)은 유산균을 함유한 ‘선택받은’ 견과류다.

초이스넛에는 그릭요거트블루베리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다량 함유된 그릭요거트블루베리를 분말로 담아 죽은 유산균이 아닌 살아 있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제조사 ㈜애드웰스는 가공과정에서 유실되는 견과류와 유산균의 영양분을 그대로 담기 위해 신조재를 사용했다. 쿠키형태의 퀴노아쿠키에는 곡물의 어머니로 알려진 퀴노아를 먹기 좋게 통곡물로 재가공했으며, 그릭요거트블루베리초코볼은 진짜 유산균을 투입해 요거트 스위트그릭과 블루베리를 재가공해 만들었다.

또한 하루견과의 대표적인 불만사항으로 꼽혀왔던 눅눅한 식감을 없애기 위해 특허 받은 수분흡착포장지를 사용했다. 여기에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곡물을 통째로 넣어 고소한 식감과 영양을 자랑한다.

제품에 주요 원료인 퀴노아는 고단백 식품으로 쌀, 보리, 밀 등 다른 곡류姑?달리 나트륨이 거의 없고, 글루텐 또한 없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지 않는다. 칼슘, 칼륨, 인, 철분,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등의 각종 무기질과 미네랄을 비롯해 비타민, 섬유질, 녹말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어 곡물이지만 우유와 같이 완전식품에 가깝다는 평가를 받는다.

업체 관계자는 “호두, 아몬드, 밤 등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견과류 중에서도 퀴노아는 신이 선물한 곡물의 어머니로 알려졌다”면서 “이런 퀴노아를 통째로 섭취 가능한 초이스넛이 하루견과의 스마트한 초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오는 11일 론칭될 TV홈쇼핑 론칭방송에서는 기본 80봉지에 40봉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론칭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3시 4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로 예정돼 있다.

제품 구매는 애드웰스 홈페이지 또는 현대홈쇼핑(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37966811§Id=141253)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물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